본문바로가기

퀵메뉴

Home·커뮤니티·리얼후기

리얼후기 HEALIN PREMIUM PETIT CENTER

    번호 이미지 글제목 글쓴이
    294
    하이코 잘하는 곳이네요

    안녕하세용 평소에 코 수술 생각하고 있었는데항상 부담스러웠던게 코수술은 위험하다고도 하고 무섭기도 해서필러를 찾고 있었어요근데 필러도 진짜 잘 하는사람한테 가야하잖아요...그래서...

    서은지
    293
    턱끝 필러

    턱끝필러 자연스럽게 잘되서 친구들이 살빠졌다고 하고 시술한지는 모르더라구요자연스러운 시술을 원하시는 분들은 추천해요~원하는 모양이나 이런건 상담하면서 충분히 말하시면 되고 충분...

    이한나
    292
    피부관리 제일 잘하는 곳인듯!

    안녕하세요~ 청담헤아린 이원장님한테 매일 피부관리 받고 있습니다.원래 피부관리를 자주 하는 편인데 화장품으로는 나이가 드니 한계가 있더라고요그래서 피부관리 한번 받아볼까 생각해서...

    조은지
    291
    상담

    상담 후기입니다.상담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도 조금 그렇고 너무 짧아도 좋지 않은데자세하게 상담해져서 좋았습니다.어떤 원리에서부터 개인적인 얼굴에 어떤 것이 잘 맞을지 꼼꼼하게 봐주...

    금자영
    290
    애교필러 후기요

    애교필러 상담할 때 이렇게 꼼꼼히 봐주는 원장님 처음이였어요 ㅋㅋㅋㅋㅋㅋ 원장님께 감사한게 제가 진짜 겁이 많아서 엄청 민폐끼쳤는데 되게 차분하게 잘 해주시고 어린 아이가 된 ...

    주희수
    289
    후기

    이원장님한테 시술 받았어요!!시술도 시술인데 되게 친절하게 잘 해주셔서 좋았어요!여원장님이라 그런지 되게 꼼꼼하게 잘 봐주시고 제가 맘에 안드는부분있으면 계속 거울 확인해주시면서 ...

    임혜진
    288
    애교필러 후기요~

    애교필러 진짜 자연스럽고 예쁘게 해주셔서 잘 받고 있습니다!!이세연원장님이 다른 병원보다 섬세하시고 친절하셔서 어디 시술받을까 생각하면청담헤아린으로 오게 되는듯해요항상 변함없이...

    임지희
    287
    튠라이너 후기입니다:)

    튠라이너라고 얼굴 라인 완전 잡아주더라구요 윤곽주사도 해보고 사각턱 보톡스도 해봤는데단기간에 제일 효과봤어요! 남자친구도 살빠졌냐고 물어본 것 처음입니다..! 아무리 시술해도 잘 ...

    정혜인
    286
    상담

    상담 제일 자세히 알려줌요~여자 원자님 두 분 있다던데 이원장님한테 받았어요~상담받을 때 원장님들 바빠서 대충보거나 하는 경우 되게 많은데 상담도 자세히 잘해주심요그리고 다른 것보...

    전은진
    285
    사각턱 보톡스 이벤트로

    원래 4개월에 한번씩 사각턱 보톡스 맞는데 여자원장님이 하는 곳 찾다가 이벤트 하길래 시술 받았어요!그냥 집이랑 가깝고 여원장님이여서 왔는데 안아프게 잘 해주시고 그런 것...

    석세진
    284
    하이코상담

    하이코 상담만 일단 받았는데 너무 좋아서 후기 남겨봐여ㅋㅋㅋㅋ전부터 코가 콤플렉스라 시술 고민은 하고 있었는데여기저기 알아보다가 헤아린 알게되서 상담만 일단 먼저 받아보려고그냥 ...

    유지수
    283
    목주름시술

    목주름때문에 고밍이였어서 예약했었는데이세연 원장님한테 상담이랑 시술해주셨는데넘친절하시고 좋았어요~주변에서도 목 매끈하다고 어디서했냐구 물어보길래~여기저기 말하면서 다니고 있...

    하인영
    282
    헤아린 상담 받고왔어요

    시술은 아니고 먼저 상담받고온 후기인데너무 좋았어서 남겨봐요~!~!~! 하이코 시술 궁금해서 이원장님한테 상담 받았는데너무 세세하게 설명해주시고 제 코 봐주시면서설명해주셨는데 ...

    황은진
    281
    하이코후기

    안녕하세요ㅎㅎ하이코후기 남겨봐요저는 사람들이 정말 얼굴 볼때마다 코만 높으면 괜찮을 거 같다는말을 수도없이 들어서 이번에 하이코 시술을 받으려고 찾아갔어요일단 상담은 너무 잘해...

    최윤정
    280
    필러 완전 강추!!

    필러 예전부터 맞고 싶어서 찾아보고 있었는데친구가 여기 추천해줘서 함 봤는데 후기도 괜찮은거같아서일단 상담 먼저 받았는데 쌤이 정말 친절하시고너무 꼼꼼하게 봐주셔서 시술 예약하고...

    이혜진
    279
    후기남겨봐요

    어느 부위에 뭘 시술을 받아야 할지 몰라서 그냥 상담 먼저 받으려고 예약해서 갔어요 그냥 날짜만 잡고 간건데 상담 받으니까 코필러만 맞아도 될거 같다고 해서 코필러 상담받고 있는데 하...

    김세운
    278
    하이코 추천해요

    코끝이 낮아서 고민이었던 사람 중 하나에요.....ㅎㅎ다른부위는 괜찮다고 나름 생각하면서 살았는데 코가...옆태 사진을 찍을때마다 너무 낮고 별로여서... 항상 뽀샵으로... 대체를 했어요...

    박규리
    277
    헤아린 너무 좋아요!!

    처음 방문했을때 시설이 너무 깨끗하고 좋아서 첫번째로 놀랐고원장님이 너무 미인이셔서 두번째로 놀랐고효과도 너무 좋아서 세번째로 놀랐네요.....상담 받을때도 세심하고 친절하게 설명...

    배윤지
    276
    애교필러 맞았어효

    친한동생이 추천해줘서 애교필러 받았어요ㅎㅎ제가 좀 순해 보이려고 맨날 화장으로 애교살 그렸는데 너무 그리면 부자연스럽고이상하고 그래서 동생이 놀려가지고 자기 코필러 맞은 곳에서 ...

    이아연
    275
    후기

    원장님 넘 친절하시고 효과도 넘 좋아서 만족해요어제 하이코 받았고 설명도 자세히해주셔서 기분좋았꼬섬세하게 잘 해주셨는데 빠르고 부작용도 없이 잘 받았어요그리고 전에는 유명한 성형...

    dPwl8945

    빠른상담

    빠른상담 입력폼
    개인정보
    수집안내
    가.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청담헤아린의원 휴대폰상담"서비스는 다음의 목적을 위해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합니다. 수집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수집 목적이 변경될 경우 사전에 알리고 동의를 받을 예정입니다.
    - 쁘띠성형/모발이식/안티에이징/체형클리닉/메디컬스킨케어 등 휴대폰상담
    쁘띠성형/모발이식/안티에이징/체형클리닉/메디컬스킨케어 등의 진료에 대한 휴대폰상담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나.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필수항목 : 이름/휴대폰
    - 선택항목 : 없음
    다.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회원의 개인정보는 회원 탈퇴 또는 휴대폰상담 목적이 종결되는 즉시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또한, 회원이 삭제 요청을 하는 경우 즉시 삭제 조치합니다.
    라.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다는 사실과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 내용
    회원은 " 청담헤아린의원 휴대폰상담"에서 수집하는 개인정보에 대해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 거부 시에는 휴대폰상담의 서비스가 제한됩니다.